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블로그 시작] 자기계발의 시작은 "로그인" 오늘 부터

by 작은턱수염 2020. 7. 13.

블로그 대문 사진

 

안녕하세요 작은턱수염 입니다. 

저는 매우 매우 일반적인 직장인, 남편, 두아이의 아빠 입니다.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자율 아닌 강제 아닌 주 4일 근무를 하고 있는데요

좋은 건지 나쁜 건지 고민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

여하튼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 지면서 

9년 동안 그저 묵묵히 직장생활만 해온 제가

"잘하는 것이 무엇인가, 잘할수 있는 것이 무엇인가?"

 

 

고민을 하게 되었고 결론은 

"모르겠다"

도대체 지금까지 멀하고 산거야!!!!!!!!!!!!!!!!!!!!

마땅한 취미도 , 내세 울만한 특별한 능력도

딱히 생각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결정했습니다.

 

"1. 나도 유튜브를 해보자."

"2. 블로그를 운영해보자."

결론이 이상한가요? ^^

우선 여러 고민을 하면서 여러 주제에 대해

(손가락이 가는 데로 의식의 흐름을 따라서)

검색하고 시청하였는데 누군가 

(누군지도 모릅니다.ㅋㅋ)

 

"무언가 시작하게 되면서 배우는 것들이 

자기계발의 시작이다."

 

요~ 요~ 요~ 말을 들으면서 심장을 꿰뚫는 기분을 느꼈네요 

 

그래서 시작합니다. 

 

1. 유튜브

-.영상편집(프리미어 프로)을 배우고                          

-.듣는 사람이 듣기 좋은 목소리로 말하는 법을 연습하고

-.숨겨진 나의 "끼"를 찾아 보려고 합니다.                   

(사실 컨텐츠 주제, 얼굴 노출등 고민되는게 많으네요)

 

2. 블로그

-. 글 잘쓰는 법을 연습하고                                   

             (설계 업무만 9년을 하다보니 글쓰는거 보단 클릭이 익숙하네요)

-. IT, 가전, 일상 생활용품에 대한 상식을 늘리고         

-.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를 남과 함께 나누는것           

        (사실 상식이 부족합니다. 글쓰면서 상식좀 늘려보려합니다.ㅋ) 

 

"자기계발의 시작은 "로그인" 오늘 부터"

블로그, 유튜브 회원가입하고

오늘 부터 시작입니다. 

대한민국 아빠들 퇴근후 나를 찾아 봅시다.

화이팅! 

 

댓글